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공연&전시
“그 때를 아시나요” … 백만송이의 사랑음성문화예술회관 10월 뮤지컬 기획공연
격동과 파란의 100년 현대사 히트가요
평범한 사람들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
주크박스 뮤지컬 '백만송이 사랑' 공연 포스터

음성군은 오는 28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과 29일 토요일 오후 2시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0월 기획공연으로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한국인이라면 한 번쯤 들어본 익숙한 가요에 다양한 시대별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녹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은 격동과 파란의 지난 100년의 한국 현대사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간 평범한 사람들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때 그 시대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히트 가요에 담아냈다. 

1막에서는 ‘빈대떡 신사’, ‘사의 찬미’, ‘낭랑 18세’, ‘빨간 구두 아가씨’, ‘님과 함께’ 등 193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의 명곡들을 2막에서는 ‘아파트’, ‘사계’, ‘어젯밤 이야기’, ‘빙글빙글’, ‘취중진담’,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챔피언’, ‘너의 의미’ 등 1980년대부터 현대까지의 히트곡을 만나볼 수 있다. 

연극 ‘낙타상자’, ‘리어외전’ 등 작품성 높은 연극을 선보이는 극공작소 마방진이 제작하는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은 우리나라 대표 연출가 고선웅이 각색과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은다.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는 ‘2022 전국 공연예술 창·제작·유통 협력사업’에 선정돼 극공작소 마방진, 경기아트센터, 국립박물관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음성군, 의정부문화재단, 하남문화재단이 협력해 진행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은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으로 6일 14시부터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타 공연과 관련한 사항은 전화(☎ 02-6954-0772, 043-871-5949)로 문의하면 된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