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공연&전시
발길 사로잡는 명품축제 ‘둘째 날 풍경’음성명작페스티벌, 관람객 행렬 계속 ‘인산인해’
/사진제공=음성군 평생학습과 채수찬 과장.
/사진제공=음성군 평생학습과 채수찬 과장.
/사진제공=음성군 평생학습과 채수찬 과장.

2022 음성명작페스티벌가 금왕읍 금빛근린공원에서 6일 축제 이틀째를 맞은 가운데, 관람객들의 발길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음성명작페스티벌 둘째 날인 ‘농부의 날’에는 주무대에서 ▲음성예총 예술단 공연 ▲진짜! 농부를 찾아라 ▲초청가수 홍서현, 나상도, 나태주 공연 ▲ 명작극장(맘마미야)가, 특별행사로 축제장 일원에서 ▲보물곳간을 열어라!가 진행됐다.

이날 주무대에서 19시에 열리는 ‘진짜 농부를 찾아라!는 가짜 농부들 사이에 숨어있는 진짜 농부들을 힌트와 게임으로 유추해가며 관객과 함께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재미와 커다란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제공=강영훈 음성군씨름협회장 페이스북 캡쳐.
/사진제공=강영훈 음성군씨름협회장 페이스북 캡쳐.
'사진제공=강영훈 음성군씨름협회장 페이스북 캡쳐.

한편, 특별행사로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하는 ‘보물곳간을 열어라’는 정해진 시간 안에 축제장 곳곳에 숨겨진 열쇠를 찾아 공원 안에 있는 곳간을 열어 보물을 가져가는 프로그램으로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했다.

명품장터거리에서 매일 11시부터 18시까지 열리는 명품장터는 최상급의 고추, 인삼, 화훼, 축산물, 과수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체험존과 자린고비거리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장담그기 ▲농산물 낚시 ▲인삼 및 고추요리 시식 ▲떡메치기 ▲초화류 심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모아모아 스티커!‘ 프로그램은 ▲체험행사 참여 시 ▲명품장터에서 농산물 구매 후 ▲MZ포토존에서 포토존 촬영 후 SNS 인증 시, 이렇게 각각 스티커 1매씩 모두 3개를 부착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보물곳간을 열어라'/사진제공=음성군청.
'진짜 농부를 찾아라'/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