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공연&전시
“깊어가는 가을, 음악과 함께 여행을 떠나세요”한국음악협회 음성지부, 11월 1일 무료공연
제11회 가을 음악여행 ‘명화, 음악을 만나다’ 
제11회 가을음악여행 포스터/자료제공=음성군청.

한국음악협회 음성지부는 다음달 1일 오후 7시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제11회 가을음악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명화, 음악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화 작품과 함께 성악, 피아노, 엘렉톤, 바이올린 등 다채롭고 품격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되며, 음악과 미술의 조화 속에 특별한 예술적 공연을 안겨준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화 작품을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선보여 군민들이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또한, 음성 지역 합창단인 ‘성악앙상블 루바토’의 아름다운 음성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가을의 정취에 어울리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세진 한국음악협회 음성지부장은 “이번 음악회는 군민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통해 누구나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예술의 장이 될 것”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웃과 가족, 누구나 함께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깊어가는 가을! 음악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픈 주민들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는 010-4044-0458로 하면 된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