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음성의 소리
영상/ “사랑의 묘약” … (주)한독, 부윤지역아동센터 초청 체험학습의약박물관 관람, 사랑의 묘약 · 청자상감상약국명합 모형 만들기
  • 영상편집/유호성 기자. 글/고병택 기자
  • 승인 2022.11.30 11:56
  • 댓글 0

음성군 대소면 소재 부윤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지난 26일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초청 체험학습에 참가했다.

이날 ㈜한독은 사랑의 묘약 만들기, 의약박물관 관람, 한독박물관 소장 보물 ‘청자상감상약국명합’ 모형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참여 아동들에게는 뷔페식 식사와 문구류 세트 등이 선물로 제공됐다. 

부윤지역아동센터 김진현 시설장은 “아동들이 의약의 역사 교육과 함께 약이 조제되는 과정을 체험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며 “다양한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해 주는 (주)한독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아동들이 행복하게 성장해 미래를 향해 밝은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독은 2013년 음성군 주관으로 부윤지역아동센터와 1사1센터 지원협약을 맺은 후, 매년 봄·가을 각 1회씩 현장학습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센터의 쾌적한 환경개선을 위해 센터 건물 벽화 그리기, 냉난방기 지원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영상편집/유호성 기자. 글/고병택 기자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