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공연&전시
음성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작품전시회 성료그림, 공예작품 200여 점 전시 · 활동 동영상 상영
전시회 작품 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음성읍행정복지센터 북카페 공간에서 작품전시회를 열었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한 해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직접 만든 작품을 전시해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키워주고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음성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소속 음성지역아동센터 등 13개소에서 준비한 그림, 공예작품 200여 점 등이 소개됐다.

또한, 높은뜻마중학교지역아동센터 등 6개소에서는 프로그램 활동 동영상을 상영해 지역주민이 아동들이 직접 만든 작품과 활동 모습을 보면서 지역아동센터의 활동을 공유했다.

전시회 관람 모습/사진제공=음성군청

윤종원 회장은 “이번 작품전시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 완성한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자신감과 성취감을 키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의 꾸준한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음성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19개 지역아동센터로 구성돼 있다.

지역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방과 후 돌봄 보호, 교육, 놀이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540여 명의 아동이 이용하고 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