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공연&전시
음성군립 대소도서관 · 삼성도서관, 작품 전시회 개최대소도서관, 어반스케치 수강생 작품 30점 소개
삼성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 수강생 작품 전시
대소도서관 전시작품./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군립 대소도서관은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대소도서관 1층 로비에서 ‘새하얀 겨울 한 숨’을 주제로 어반스케치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대소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로 진행된 어반스케치(Urban Sketch)는 도시, 지역, 마을의 일상을 연필이나 펜으로 그린 후 가볍게 채색해 내가 사는 곳을 알아가며 그림으로 아름답게 표현하는 수업이다.

지난 9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수강생 10명을 대상으로 총 10회 진행됐다.

‘새하얀 겨울 한 숨’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수강생 10명이 각자 대소면에서 느낀 아름다운 일상과 풍경을 담아 그려낸 30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삼성도서관 손뜨개 소품 만들기 수업 모습./사진제공=음성군청

또한, 삼성도서관은 오는 18일까지 1층 자료실에서 2022년 하반기 문화교실 수강생 작품을 전시한다.

하반기 문화교실 프로그램은 ‘손뜨개 소품 만들기’, ‘우드버닝’ 수업으로 각각 10회씩 운영했다.

문화교실 수료 후, 수강생들은 그동안 완성한 작품 10여 점을 모아 삼성도서관 1층 자료실에 작품을 전시한다.

채수찬 평생학습과장은 “수업에 참여해주신 수강생들에게 감사드린다. 작품을 감상하며 지역주민이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도서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삼성도서관 전시 포스터./제공=음성군청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