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플&라이프 인물
화보/ 작지만 강한 생극면체육회” … 제22대 김병수 회장 취임(재)음성군장학회 1백만원, 생극면노인회 1백만원 등 총 430만원 기탁
생극면체육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병수 회장 취임 축하 케이크 커팅 모습.

제22대 생극면체육회장 이·취임식이 11일 오전 11시 생극중학교 삼우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임호선 국회의원,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을 비롯 9개 읍면 체육회 관계자, 지역 기관사회단체장 및 주민들이 대거 자리를 함께 했다.

앞서 생극면체육회는 지난달 30일 '2022년도 결산총회'를 열고, 김종식 회장에 이어 김병수 차기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임기는 2년이다.

(왼쪽부터) 김종식 이임회장,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김병수 취임회장.
김병수 회장이 생극면체육회 깃발을 흔들어 보이고 있다.

김병수 회장은 취임사 서두에서 “이임하시는 김종식 회장님과 10여 년간 생극면체육회에 헌신하신 반기원 사무국장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김 회장은 “생극면체육회에서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을 해 왔다”면서 “생활체육을 통해 생극면민의 건강 증대와 화합, 단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말보다 행동으로 실천하는 생극면체육회, 작지만 강한 생극면체육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김병수 회장은 (재)음성군장학회에 1백만원, 생극면노인회에 1백만원, 생극면체육회 임원진 자녀 29명에게 전달된 장학금 중 230만원 등 총 430만원을 기탁했다.

김병수 회장은 생극면 소재 제이와이건설산업(주)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왼쪽부터) 김종식 이임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성백수 부회장.
김병수 회장이 (재)음성군장학회 조병옥 이사장에게 1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김병수 회장이 생극면노인회에 1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이날 김병수 회장은 생극면체육회 임원진 자녀 29명에게 총 29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병수 회장 230만원 + 생극면체육회 60만원)

한편, 2023년 생극면체육회는 김병수 회장을 필두로 조영례 상임 부회장, 김영묵 · 성백수 부회장, 김동국 감사, 김규희 사무국장, 김병조 사무차장, 안상섭 재무국장 등 임원진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획분과(분과장 노진철), 홍보분과(분과장 김서연), 문화분과(분과장 이석영), 체육분과(분과장 최병선), 품바분과(분과장 한경수), 진흥분과(분과장 임병도) 등 6개 분과에 각각 4~5명의 분과원들이 참여한다.

축하 꽃다발을 전달받은 김병수 회장..
이··취임식 후 만찬 모습.
생극면체육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

고병택 기자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병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