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건강&의료
음성군, 교통사고 전문가 한문철 변호사 초청 ‘특강’‘교통사고 안 내고, 안 당하기’
음성군 반기문 아카데미 한문철 변호사 초청 특강 포스터/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오는 26일 오후4시 군농업기술센터 명작관에서 교통사고 분석 전문가인 한문철 변호사를 초빙해 ‘교통사고 안 내고, 안 당하기’라는 주제로 반기문 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한다.

한문철 변호사는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등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블랙박스 영상 속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군민들에게 필요한 교통강좌를 진행하고, 음성군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교통 수칙 등도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현장 강연은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군 평생학습포털(https://life.eumseong.go.kr) 또는 군 평생학습팀(☎043-871-4922)에 전화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사전 신청을 못했을 경우 당일 잔여 좌석이 있으면 누구나 입장해 들을 수 있다.

한문철 변호사/제공-음성군청.

박민순 평생학습과장은 “반기문 아카데미 특강을 통해 군민들께 양질의 강의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교육 기회를 자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 변호사는 제27회 사법시험에 합격 후 서울지방검찰청 검사를 거쳐 법제처 교통분야 국민법제관, 경찰청 법률자문단위원 등을 역임했다.

JTBC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SBS ‘한문철의 블랙박스 몇 대 몇’ 등 다수의 교양 방송에 출연하며 교통분야 전문가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