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공연&전시
음성군, 미디어아트 전시 ‘빛 속으로展’ 개최

미디어아트 전시 빛 속으로 포스터/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음성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빛 속으로展’을 개최한다. 전시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빛 속으로展’은 2023년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 사업 선정작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음성군과 스테이지플러스비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이번 전시는 빛을 재료로 하는 미디어아트展으로 입체적인 오브제에 빛으로 만든 영상을 실시간으로 투사하는 프로젝션 맵핑(Projection Mapping) 작품 및 미디어 월(Media Wall) 등의 신비로운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는 미디어아티스트 김봄의 프로젝션 맵핑을 활용한 클래식 악기 시리즈와 평화로운 숲 또는 바다 한가운데 있는 듯한 대형 미디어 월 등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작품들과 빛을 눈과 손에 담아 볼 수 있는 관객 체험형 작품들로 구성된다.

또 전시 관람 후 ‘빛으로 그리는 체험존’에서 빛 디자인해보기 및 스크래치 그림 그리기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디지털 도슨트를 통해 전시 안내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되고 전 연령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에는 휴관한다.

단체 관람 시 예약이 필요하며 자세한 정보는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esart.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