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경제
음성군, 전통시장·상점가 추석맞이 릴레이 경품이벤트10월 7일까지 순차적 진행 … 다양한 경품 제공
전통시장 및 상점가 추석맞이 릴레이 경품이벤트 포스터/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에서 추석 명절을 전후로 릴레이 경품이벤트 행사가 펼쳐진다고 13일 전했다.

행사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10월 7일까지로 ▲대소시장 ▲무극시장 ▲설성골목형상점가 ▲삼성시장 ▲음성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통시장·상점가 릴레이 경품이벤트 행사는 음성군에서 시행하는 전통시장·상점가 상생문화축제 사업과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으로 추진하는 무극시장 시장경영패키지 지원사업, 음성시장 특성화시장육성사업 등 다양한 지원사업이 한데 어우러져 추진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시장과 상점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권은 해당 시장과 상점가에서 행사기간 동안 일정 금액(2만원~3만원) 이상 소비한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장상인회와 점포에서 영수증 제시 후 경품권을 배부받으면 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와 더불어 초청 가수 축하공연 등 문화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음성시장 특성화시장육성사업으로 추진하는 음성시장 한가위경품한마당은 먹거리부스, 체험부스, 농산물직거래부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시장과 상점가별 경품권 배부 기간 및 방법, 행사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해당 시장 및 상점가 혹은 음성군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명절이 되도록 전통시장과 상점가별로 다양한 경품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며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우리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