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사회·교육
“아이들아 상상대로 세상을 향해 날아보자”음성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주관
제11회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 성료 
/사진제공=음성군청.
/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지난 17일 금왕 금빛체육센터에서 ‘제11회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을 실시했다.

음성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아이들아 상상대로 세상을 향해 날아보자!’라는 부제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와 아동 및 후원기관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는 기회를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식전 씨앗지역아동센터의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우수 종사자 2명 및 지역아동센터 운영에 도움을 주는 후원업체 3명에게 군수 표창패를 수여했다.

또, 영재지역아동센터 등 8개소에서 준비한 킹플롯, 방송댄스, 합창 등 다채로운 공연이 발표됐고, 높은뜻마중학교지역아동센터 외 10개소에서 준비한 작품들을 전시해 풍요로운 볼거리를 마련했다.

/사진제공=음성군청.
/사진제공=음성군청.
/사진제공=음성군청.

윤종원 지역아동센터 협의회장은 “오늘 이 자리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디딤돌이 돼 더 큰 날개짓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개최한 이번 행사가 아동과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길 바란다” 며 “앞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은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 육성을 위해 관내 19개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