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정치·행정
김영환 지사의 분주했던 하루 … 음성군 방문, ’도민과의 대화’지역현안 사업장 방문, 3개 간담회 및 도정보고회
도민과의 대화에 앞서 한빛복지관을 방문한 김영환 지사, 조병옥 음성군수, 지역 인사들.. 
도민과의 대화를 마친 김 지사가 지역의원 및 공무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영환 도지사가 14일 음성군을 방문해 '도민과의 대화' 자리를 가졌다.

보고회에 앞서 김 지사는 봉학골 산림문화복합단지 건립사업 예정지를 방문해 산림욕장, 지방정원, 산림레포츠 단지 등 연계사업에 대한 현장보고를 받고,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김 지사는 한빛복지관으로 이동해 시설을 둘러본 뒤 ‘2024년 영상자서전 사업’ 관계자들과의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후 음성군청에 도착한 김 지사는 안해성 군의장을 비롯 군의원들과 환담을 나눈 후, 기자간담회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음성군청을 방문한 김 지사가 공무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영환 지사 기자간담회.
조병옥 음성군수가 군정보고를 하고 있다.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도민과의 대화는 조병옥 음성군수의 군정보고에 이어 김영환 지사의 도정보고 및 건의 · 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대화 자리는 200여 명의 군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금왕-삼성 간 지방도 4차로 확장사업 ▲감곡 119안전센터 이전 ▲맨동 종합스포츠타운 조성사업 등 음성군의 주요 현안사업이 건의됐다.

음성품바축제 기획실무위원회 위원 및 문화예술관계자 10여 명과의 간담회도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오는 22일 개막되는 음성품바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충북 문화예술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이 교환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간담회를 끝으로 분주했던 방문 일정을 모두 마무리한 김 지사는 “오늘 음성군민들이 건의해 주신 사업에 대해 적극 검토하고 최대한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정보고를 하고 있는 김 지사.
여용주 음성군철도대책위원장이 질의를 하고 있다.

한편 도지사 시군방문은 11개 시군의 주요 현안사업장을 방문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주요 정책에 대한 실행력 확보를 위헤 추진되고 있다. 

김 지사의 시군방문은 6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고병택 기자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병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