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음성의 소리
영상/ ‘빛나는 질주’ … 2024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성료’

(제공=음성군청)

대한자전거연맹 주관으로 음성군에서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2024 음성 전국사이클대회’가 5일간의 대회 일정을 마치고 성황리에 종료됐다.

4일간 중·고등부·일반부 311명의 엘리트 선수가 참가한 트랙경기에서는 중등부 6개, 고등부 1개, 일반부 1개 종목에서 대회 신기록이 세워졌다.

부별 종합 우승은 △남자중등부 송파중 △여자중등부 계산여중 △남자고등부 영주제일고 △남자일반부 금산군청 △여자일반부 상주시청이 차지했다.

또 8일 마지막날 아마추어 사이클 동호회원 250명이 참가한 마스터즈사이클투어 R리그 도로경기는 △오종원 선수(Team Aero)가 개인종합 1위를 차지하며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챔피언 져지’를 가져갔다.

(제공=음성군청)

조병옥 군수는 “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됐으리라 생각한다”며 “풍부한 체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스포츠 대회를 개최해 스포츠 메카로써 음성군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음성군청 자전거팀(감독 진용철)은 트랙경기에서 김지은 선수가 옴니엄 제외경기 3위를 하며 입상했고 옴니엄 종합 4위를 차지하며 선전했다. 

음성군청팀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를 목표로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공=음성군청)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