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런일 저런일 공연&전시
영상/ “군수는 던지고, 의장은 치고”…대전야구장, ‘음성명작’ 홍보전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음성명작’ 프로모션 홍보행사
마운드에 선 조병옥 군수 시구 · 김영호 의장 시타 나서

(왼쪽부터) 김영호 의장, 조병옥 군수/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3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야구경기장에서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음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 프로모션 홍보 행사를 펼쳤다. 

군은 이날 야구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컵과일(다올찬수박), 음성명작미(1kg), 음성장터 포인트 등을 나눠주고,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수박, 들기름 세트, 고춧가루, 접목 선인장 등 홍보 물품을 배부하는 등 ‘음성명작’ 홍보전을 진행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음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을 알리고, 오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개최하는 음성명작페스티벌에 대해서도 적극 안내했다.

시구에 나선 조병옥 음성군수/제공=음성군청.
타석에 서 있는 김영호 의장/제공=음성군청.

야구장 내에서는 ‘음성명작의 날’ 행사를 기념해 조병옥 음성군수가 시구를, 김영호 음성군의회 의장이 시타자로 나서기도 했다.

특히 경기 중 클리닝 타임을 활용해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음성명작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

사은품은 음성군 대표 농산물인 다올찬 수박이 제공됐다.

조병옥 군수는 “지역 농가가 정성스럽게 재배한 고품질 농산물이 제값을 받고 유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와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음성명작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농산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구에 앞서 관중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는 조병옥 군수/제공=음성군청.
시타를 위해 타석에 들어서고 있는 김영호 의장/제공=음성타임즈.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음성명작’ 프로모션 홍보 행사/제공=음성군청.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음성명작’ 프로모션 홍보 행사 현장/제공=음성군청.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