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사회·교육
“청소년 성장을 위한 약속”…음성청소년센터·음성중·한일중 ‘맞손’파트너 관계 및 네트워크 구축…청소년 활동 공간 제공
(제공=음성군청)

음성군 음성청소년센터(음성군청소년어울림센터)와 음성중학교·한일중학교가 9일 청소년들의 전인적이고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지역사회와 학교와의 연계를 통해 지속적인 파트너 관계 형성 및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관내 청소년의 교육과 활동 수준의 상향화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센터는 청소년들의 신체 단련, 문화적 감수성 충족, 진로 탐색 등 다양한 활동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공=음성군청)

8월 개관 예정인 음성청소년어울림센터는 댄스실, 보컬실, 밴드실, 진로체험실 등 총 9개의 이용시설을 갖출 예정으로, 청소년 동아리 활동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연습 공간과 활동의 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덕영 음성청소년센터장은 “청소년 활동 공간 확보와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의 장 마련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협력의 뜻을 밝혔다.

한편 음성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의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을 위한 문화 복합공간으로 총 17개(E-스포츠, 디딤, 노래방, 진로체험 등)의 이용 및 체험 거리를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