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포토
음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 2024년 생명존중 슬로건 공모전관내 초·중·고 학생 대상…7월 31일까지 접수
(제공=음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

음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가 '당신은 여전히 빛나는 걸요–생명존중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9일 센터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생명존중에 관심이 있는 관내 모든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학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주제는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의미를 담은 30자 이내의 한 줄 생각, 응원 문구로 본인의 순수 창작물로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는 7월 31일까지로 음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에 게시된 QR코드로 접속하거나 구글폼(https://bit.ly/생명존중슬로건)을 이용해 접수할 수 있다.

음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주제적합성, 창의성, 표현성, 활용성 항목을 심사해 대상(1명), 금상(1명), 은상(2명), 동상(10명)을 선정하고 상금(문화상품권 10만원, 금상 5만원, 은상 3만원, 동상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된 슬로건은 음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 자살예방사업 운영을 위한 홍보물 제작시 활용될 예정이다.

이강표 센터장은 “따뜻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자살예방 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속되는 우울감 및 스트레스 때문에 학업이나 직장 대인관계의 문제가 생기고 자살 생각까지도 하게 된다면 정신건강의학과 치료가 필요한 시기임으로 음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043-872-1883) 또는 24시간 자살예방 상담전화(☎109)에 도움을 요청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