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경제
2019 음성군꽃잔치 22일부터 5일간 열려행복한 음성! 꽃향기에 취하다
사진은 지난해 음성군꽃잔치 모습.

2019 음성군꽃잔치가 음성군화훼생산자연합회(대표 한경표) 주관으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음성읍 음성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음성군꽃잔치 첫 날 개장식에서는 테이프 커팅과 함께 참석자를 대상으로 우수 화훼류를 추첨을 통해 무료로 배부한다

이어 오후 2시에는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육식물 화분갈이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관람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대형 파빌리온 포토존을 설치해 그동안 전시 위주의 꽃잔치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인 입체형 구조의 조형물을 설치할 계획이다.

사진은 지난해 음성군꽃잔치 모습.

또한 화훼농가가 직접 재배한 다양한 종류의 우수 화훼류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음성화훼 직거래장터와 화훼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한 초화류 심기 체험행사도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운영된다.

한편 음성군은 2016년 중부권 최대 화훼경매장인 음성화훼유통센터를 개장해 관엽류와 난 동시경매를 통해 현재까지 약 5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아울러 음성지역의 화훼 유통 및 생산 기반시설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화훼산업의 메카로 성장하기 위한 로드맵을 순차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