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음성군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성판넬·예손기업과 협약 체결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뜻 모아
(사진 왼쪽부터) 예손기업(주) 윤정숙 대표, 권순갑 금왕읍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준혁 공동위원장.

음성군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순갑, 박준혁)와 대성판넬(주)(대표 황오연), 예손기업(주)(대표 윤정숙)는 16일 지역 내 사회적 배려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대성판넬(주)과 예손기업(주)는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필요한 연 350만원 이상의 복합단열재와 패널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필요한 자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전년도 대비 3가구를 추가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 진행할 수 있게 됐다.

권순갑 공동위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 내 주거 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주민에 양질의 주거 환경 개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예손기업 윤정숙 대표는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해서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사업으로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판넬(주)는 금왕읍 사창리에 소재하며 조립식 건축자재 및 패널 등 종합 건축자재를 제조하고 있다.

예손기업(주)는 금왕읍 호산리에 소재한 복합단열재 전문 생산 업체로 그동안 지역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왔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