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포토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대장정 마쳐…대회신기록 ‘속출’권대영 선수, S리그 개인종합 1위 ‘챔피언 저지’ 수상
음성군청 사이클팀 유선하, 스크래치 5km 은메달
음성 전국싸이클대회 첫째날 경기 출발 모습.

대한자전거연맹 주관으로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음성벨로드롬경기장 및 음성군 일원에서 진행된 2019 음성 전국사이클대회가 6일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대회 첫날 전국 사이클 동호회원 600명이 참가해 치러진 마스터즈 대회에서는 탑스피드 소속 권대영 선수가 S리그 개인종합 1위를 차지해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챔피언 저지’가 수여됐다.

D리그에서는 와츠사이클링 원 소속 노용하 선수가 개인종합 1위를 차지, 역시 ‘챔피언 저지’가 수여됐다.

대회 둘째 날인 2일부터 남녀 중·고등부 및 일반부 등 300여명이 참가해 치러진 엘리트 대회에서는 무려 6개의 대회 신기록이 나왔다.

특히 엘리트 대회 3일 차 남자 중등부 250m 경기, 대회 5일 차 남자고등부 및 일반부 250m 경기에서는 1, 2, 3위가 모두 대회 신기록으로 골인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대회 5일 차 여자일반부 스크래치 5km 종목에 출전한 국내 사이클 여자선수 랭킹 1위인 음성군청 사이클팀 유선하 선수는 해당 종목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군 관계자는 “팀별 대회 적응훈련 등을 위해 2주 전부터 음성군에서 전지훈련을 해 왔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 전국대회를 지속해서 유치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