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정치
조병옥 군수 “군정의 완벽한 마무리, 새로운 의지 다져야”음성군 12월 월례조회 개최
음성군 12월 월례조회 모습(사진=음성군청)

조병옥 음성군수는 2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월례조회를 주재했다.

이날 조병옥 음성군수는 “소방복합치유센터가 근거 법률 개정과 예비타당성 통과로 탄력을 받게 됐다. 적극적 행정지원을 아끼지 말라”고 지시했다.

그러면서 “소방복합치유센터 유치처럼 앞으로도 음성발전을 견인할 대규모 사업의 공모사업과 신규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개청이래 처음으로 6,000억원이 넘게 편성된 2020년도 세입·세출예산안은 내년도 군정운영 방향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차질없이 통과될 수 있도록 의회 심의에 주력 대응하라고 당부했다.

이 밖에 조 군수는 △금년도 사업 마무리 및 내년도 사업계획 추진 철저 △동절기 재해 안전대책 추진 및 저소득층 지원 강화 △구제역·AI 특별방역대책 사전 추진 철저 △2019년 군정성과와 2020년 달라지는 시책(제도)홍보 △연말 공직기강 확립 이행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음성군 12월 월례조회 모습(사진=음성군청)

특히 조 군수는 ‘행정안전부 혁신평가 우수’ 등 중앙기관 10개 분야와 ‘시·군 감사운영실태 평가 최우수’등 9개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 준 음성군민과 공직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열심히 사는 군민, 군정발전 유공 군민, 인구정책 유공 군민, 취업박람회 성공개최 유공군민 등을 선정 표창했다.

또 이달의 으뜸공무원, 인구정책 우수 부서와 공무원을 표창과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 우수공무원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한편 조 군수는 조회 후 군수실에서 수상자 20여명과 간담회를 개최해 생활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