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음성의 소리
<음성의소리> "삼성·금왕간 도로확포장공사 2021년 착공 목표"조병옥 군수 읍면순방, 삼성면 '군민과의 대화'

새해맞이 음성군수 ‘군민과의 대화’가 지난 8일 오전 감곡면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순방 마지막날 14일 오전 조병옥 군수가 삼성면을 찾았다.

이날 현장에는 삼성면 지역기관사회단체 관계자 및 주민들이 대거 참석해 '군민과의 대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날 대화는 삼성면지역발전협의회 임종석 사무국장의 삼성~금왕 간 도로 확포장사업 건의로 시작됐다.

임종석 사무국장은 "삼성·금왕지역간 기업체 및 차량 증가로 도로가 협소한 상태"라며 "대형차로 인해 출퇴근시간이 평소보다 30~40분 이상 소요된다"는 요지로, 도로 확포장의 필요성을 주장했다.

이에 조병옥 군수는 “충북도에서 올해 기본계획을 마치고 실시설계를 거쳐 2021년도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시종 도지사와 저의 공약으로 조속히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계방향으로) 조병옥 군수, 임종석 사무국장, 권혁모 위원장, 심용식 회장.

심용식 시장상인회 회장은 "무분별한 쓰레기 불법투기로 인해 시장이 지저분해 지고 있다"면서 쓰레기 불법투기를 방지할 목적의 CCTV설치를 요청했다.

권혁모 주민자치위원장은 "프린스모텔 주변 사거리를 회전교차로로 변경하면 원활한 교통흐름 및 사고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건의했다.

이에 조병옥 군수는 "회전교차로는 설치기준에 적합해야 설치가 가능하다"며 "현장방문을 거쳐 설치가능 여부를 검토하겠다"고 답했다.

삼성면 주민들의 주요 건의내용과 조병옥 음성군수의 답변을 <음성의 소리>에서 전한다.

허진 기자  estimes114@naver.com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