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음성의 소리
영상/ 2023 음성군이장협의회 출범 … 이재연 회장 만장일치 추대연중희 부회장 · 강성근 사무국장 · 강성태 감사
  • 영상편집/유호성 기자
  • 승인 2023.01.17 15:48
  • 댓글 0

(왼쪽부터) 곽태규 이임회장, 이재연 신임회장.

이재연 소이면 이장협의회장이 17일 2023년 음성군 이장협의회 첫 월례회의에서 2023년 음성군 이장협의회장으로 추대를 통해 선출됐다.

이날 회의는 2023년 군 이장협의회장 및 임원진 선출, 읍면 신임 이장협의회장 인사말, 기념촬영, 정관 개정에 대한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곽태규 이임회장은 먼저 “많은 읍면 회장님들이 도와주셔서 임무를 잘 마칠 수 있었다”며 “음성군이장협의회가 서로 화합해서 음성군 지역발전의 주축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음성군과 협치 · 협력을 통해 음성군이장협의회가 순항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2023년 음성군이장협의회 첫 월례회의 모습./사진제공=음성군청.

이날 음성군 이장협의회는 이재연 회장을 필두로, 부회장 연중희 맹동면 이장협의회장, 사무국장에 강성근 금왕읍 이장협의회장, 감사에 강성태 대소면 이장협의회장으로 임원진 구성을 완료했다.

한편 2023년도 음성군 이장협의회는 음성읍 곽태규, 금왕읍 강성근, 소이면 이재연, 원남면 반재영, 맹동면 연중희, 대소면 강성태, 삼성면 이용근, 생극면 최상열, 감곡면 홍석균 회장으로 총 9개 읍면 이장협의회장으로 구성됐다.

음성군 관내 이장은 총 345명이다. 

영상편집/유호성 기자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