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포토
“지금까지 때린건 미안하다. 친하게 지내자”학교폭력예방 콘텐츠 공모전, 음성중 김지환 학생 ‘최우수’
최우수상을 받은 김지환 학생의작품 中(자료제공=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석문)이 실시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콘텐츠 공모전에서 김지환 학생(음성중 1학년)이 응모한 동영상 ‘학교폭력 피해자가 가해자로...’가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7월1일부터 8월말까지 실시했으며 관내 중·고등학교 9개팀이 참여했다.

심사 결과, 카드뉴스부문 우수 한예나(무극중), 장우택(반도체고), 동영상부문 우수 김준식, 박찬혁, 정인관, 황재호(음성중), 정경진(매괴고), 이초원(한림디자인고), 이연기(대소중)학생이 뽑혔다.

또한 카드뉴스부문 장려 김성근(무극중), 임연서, 임태빈, 홍다은(음성고), 동영상부문 장려 김도원, 반영준, 이종호, 장준혁, 송종민(한일중) 학생이 차지했다

최우수상을 받은 김지환 학생의작품 中(자료제공=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번 공모전에는 음성군내 중·고교 학생 개인은 물론 2~4명이  한 팀을 이뤄 참여했다.

주제는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를 위한 실천적 아이디어, 학교폭력의 대처 예방방안,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공감, 소통, 배려에 관련된 메시지를 담았다.

작품은 3~5분이내의 동영상과 15장 이내의 카드뉴스, 만화, 인포그래픽 등 자유형식으로, 입상작에 대해서는 상장과 상품을 수여할 계획이다.

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를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