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경제
경제협력 네트워크 구축 … ‘2022 음성군 경제인 포럼’ 종강
(사진제공=음성군청)

‘2022년 음성군 경제인 포럼’이 30일 영빈웨딩컨벤션에서 기업인과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음성군 경제인 포럼은 지난 9월 28일 개강해 기업 경영에 필요한 리더십, 경영, 마케팅, 인문 등 분야별로 주 1회 총 10주 과정으로, 지역기업인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과 미래 사회에 대한 대응 전략을 구축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는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특강을 시작으로 포럼 기념 영상 시청, 유공·모범 기업인에 대한 표창패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 기업인으로 ‘음성군수상’에 ▲아주야마이찌전기공업(주) 이성욱 대표 ▲폴리테크(주) 노영국 대표 ▲(주)상명 이차상 대표 ▲(주)메탈링크 고동호 대표가 수상했다. 

또한, 모범기업인으로 ‘음성상공회의소 회장상’에 ▲에이에스에프(주) 이용재 대표 ▲(주)삼진호스 오은희 이사 ▲호암테크 송기옥 대표 ▲(주)효림세울 송영윤 이사등이 수상했다.

포럼에 참가한 한 기업인은 “전문가의 분야별 강의를 듣고 기업 현장에 실제로 접목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라며 “평소 정보 교류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기업인들이 이번 포럼을 통해 새로운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기업인의 성장과 도약을 위한 이번 음성군 경제인 포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음성군은 기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기업지원시책 발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