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음성의 소리
영상/ 음성군, 2023년 힘찬 출발 … 민선8기 조병옥號 본격 시동조병옥 음성군수 “더 큰 음성으로 희망찬 미래 준비할 것”
  • 영상편집/유호성 기자
  • 승인 2023.01.02 11:34
  • 댓글 0

(제공=음성군청)
(제공=음성군청)
(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조병옥 음성군수와 간부 공무원을 비롯해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군정의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을 열고 힘찬 새해의 출발을 알렸다.

이날 조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민선 7기부터 착실하게 다져놓은 기반을 바탕으로 ‘2030 음성시 건설’을 향한 청사진을 밝히며, ‘지속 가능한 성장, 더 큰 음성’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올해 역점을 두고 추진할 주요 정책 방향으로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로 역동적인 지역경제 실현 ▲도시 기반 확충과 농촌 생활 여건 개선으로 함께 성장하는 균형발전 ▲경쟁력 있는 농업, 잘 사는 농촌 ▲따뜻한 동행, 함께하는 평생 복지 ▲품격 있는 교육 문화도시 조성과 생활 인프라 확충 ▲사람 중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등을 제시했다.

직원들에게는 “올해는 민선 8기 군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해인 만큼, 군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고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내실 있는 군정이 되도록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대한민국의 중심 상상대로 음성 실현을 위해 군민 여러분과 함께 더 힘차게 더 열심히 뛸 것”이라며 “2023년 희망찬 음성의 미래를 향해 굳건히 나아가는 발걸음에 군민 여러분께서 더 많은 참여와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무식에 앞서 조 군수와 간부 공무원 등은 감우재전승기념관 충혼탑을 찾아 헌화와 순국선열 참배를 시작으로 2023년 군정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사진제공=음성군청)
(제공=음성군청)

영상편집/유호성 기자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상편집/유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