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사회·교육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속초시 일원 21~22일 1박 2일간 40여 명 참석
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조직 내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023년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1~22일 1박 2일 동안 속초시 일원에서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교육기관 위탁으로 진행되고 있다.

‘마음으로, 소통의 지혜로, 협업의 희망으로, 감성으로’ 라는 주제로 여성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리더십 역량을 배양하고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한편, 여성이 변화의 주체가 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차별 없는 성평등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김순응 회장은 “이번 워크숍은 여성의 역량을 높이고 여성단체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소중이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여성리더의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을 더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여성단체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이번 교육이 여성 리더의 소통의 장이 돼 서로 배려하고 화합하며 여성지도자로 거듭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올해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지역 여성들의 양성평등 기반 조성을 위한 교육활동,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 여성대회 등 양성이 평등하고 행복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