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건강&의료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가을맞이 행사…에어스포츠 체험·수영장 무료개방23일, 오전 6시~오후 4시까지 수영장 무료개방
오후 1시~오후 4시30분까지 에어스포츠 운영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가을맞이 행사 포스터/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위탁업체 아이에스티(주)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23일 하루 동안 가을맞이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가을맞이 행사는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내 수영장과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수영장은 오전 6시부터 16시까지 무료 개방하고, 에어스포츠는 13시부터 1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야외에서는 팝콘과 솜사탕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에스티(주)는 21일부터 23일까지 충북혁신도시에서 충청북도와 음성군에서 주최하는  ‘2023 친환경 에너지 페스티벌’ 행사 부스에도 참여해 체육센터 홍보물 배부와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간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에스티(주) 유영열 본부장은 “음성군에서 수영장을 운영한지 10개월에 접어들었다. 수영에 대한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혁신도시 주민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 싶어 행사를 기획했다” 고 전했다.

아이에스티(주)는 작년 10월부터 음성군 위탁을 받아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 증평국민체육센터 등 전국 다수의 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043-750-88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