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포츠 레저
음성생활문화센터,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모집터프팅 · 퍼스널컬러 · 힙팟 · 플라워 클래스
가족소통 강의&미니카 조립 클래스 편성
음성생활문화센터 전경./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음성생활문화센터 원데이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전했다.

오는 10월 11일 수요일부터 음성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원데이클래스는 ▲터프팅 클래스 ▲퍼스널컬러 클래스 ▲힙팟 클래스 ▲플라워 클래스 ▲가족소통 강의&미니카 조립 클래스 등으로 구성돼 모든 연령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실속있는 강의가 편성됐다.

이번 사업은 수강생이 부담할 비용이 없는 전액 군비 지원사업으로, 급변하는 현대사회 속에서 도심 속 힐링을 위한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생 모집은 음성군 내 거주하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043)871-3418~9로 전화하면 된다.

채수찬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생활 속 문화예술 향유의 소중한 한 걸음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사업과 프로그램을 추진해 군민들께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생활문화센터는 (구)향토민속자료전시관이 새롭게 리모델링 돼 생활문화시설로 탈바꿈한 곳으로 북카페, 음악실, 마루 연습실 등이 마련돼 있다.

휴식 공간 및 동호회 활동 장소 등으로 제공되면서 이용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