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TV 음성의 소리
영상/ “세상을 잇는 우리” … 음성군, 2023년 자원봉사자 대회 성료

음성군 자원봉사센터는 6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올 한해 자원봉사에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2023년 음성군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한 자원봉사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자원봉사 활동을 되돌아보고, 자원봉사자들의 사기 진작과 화합 도모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세상을 잇는 우리, 자원봉사자’라는 주제로 지난 1년간 자원봉사자의 활동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자원봉사릴레이 기 반납 △유공자 표창 △퍼포먼스 △자원봉사자 선서 △축하공연으로 마무리됐다.

/사진제공=음성군청.
/사진제공=음성군청.

또한 이날 행사에는 1년간 묵묵히 봉사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온 우수 자원봉사자(16명), 단체(23개), 자원봉사 우수 읍·면(4개)에 대한 표창 및 시상이 수여됐다.

특히 봉사시간 마일리지 우수자 TOP 3명에게는 금배지를, 300시간이상 23명에게는 은배지를 수여하며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높였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올 한해 호우피해 복구, 소외계층 돌봄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해주신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4년에도 행복한 음성군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성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